UML 신입생 환영이벤트 현장스케치

uml_freshman_event4

신입생 여러분, 만나서 반가웠습니다. 봄처럼 따뜻한 만남의 시작이었습니다.

봄의 문턱을 맞이하여 저희 언더우드기념도서관에서는 지난 2 주간 신입생 여러분과의 첫 만남을 위해 세 가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었는데요. 많은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여러분의 뜨거운 호응 아래 이벤트를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.

도서관의 요모조모를 살펴보고 다양한 서비스들을 사서 선생님과 알아가는 견학 프로그램에도 많은 신입생 여러분이 함께해 주셔서 더욱 빛나는 시간이었습니다.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 여러분 전원에게 북백, 텀블러 등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하였습니다. 견학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새내기 여러분이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경청하던 모습들이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. 도서관을 향한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.

새 학기 첫 날 자료를 대출하는 신입생 선착순 50 분께 예쁜 UML 로고가 있는 북백을 선물로 드렸습니다. 특히 자료 대출 이벤트는 첫째 날 오전에 마감이 될 정도로 인기가 대단했습니다. 늦게 온 친구들이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니 더 많은 친구들에게 기념품을 드리지 못해 저희도 안타까웠답니다.

uml_freshman_event2

도서관에 왔으면 사서 선생님과 눈도장을 찍는 건 기본이죠. 각 데스크를 방문하여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고, 도장을 받아오시면 선착순 200분께 기념품을 드리는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.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앞으로도 사서 선생님들을 많이 찾아주세요.

uml_freshman_event3

이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신입생 여러분, 정말 감사드립니다.

봄에 시작된 만남은 겨울까지 이어져야 하겠죠?

따사로운 봄날 도서관에 들러 책 한 권 빌려서 산책하는 것은 어떠세요? 싱그러운 봄바람과 함께 마음으로 쏟아지는 책 속의 이야기들로 기분 좋은 하루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.

항상 언더우드기념도서관은 여러분의 발길을 기다립니다.

- 이지은 (UML이용자통합서비스팀 사서)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


HTML tags are not allowed.